메뉴 건너뛰기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

우미건설, 울산광역시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10월 분양

20231204_184124.png

우미건설이 10월에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일대 ‘다운2지구’에서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을 분양한다. 작년 사전 청약을 진행했던 단지로, 울산 다운2지구의 첫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은 다운2지구 B-2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20개동, 총 143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운2지구는 울산 울주군 범서읍과 중구 다운동 일원 186만2967㎡ 부지를 개발해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다. 울산 단일지역 최대규모의 주거단지로 공동주택과 단독주택을 포함해 총 1만2000여 가구(2만8000여 명)가 거주할 것으로 계획돼 있다.  

지구 내에는 주거시설과 함께 교육시설, 문화시설, 상업시설, 공원시설 등이 체계적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문화재발굴조사구역 지정으로 인한 문화재박물관과 역사문화공원의 조성도 추가로 확정되면서 주거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울산~부산간 고속도로, 울산~포항간 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고 다운2지구에서 성안교차로까지 연결되는 도로의 개설과 기존 국도 14호선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울산시 전역으로의 이동편의성이 더욱 더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은 다양한 인프라를 가까이로 누릴 수 있다. 도보권에 유치원·초·중·고교 예정부지가 계획돼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단지 남측으로는 근린공원도 예정돼 있다. 또 문화시설과 상업시설 부지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전 가구가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이 우수하다. 

대단지에 걸맞은 조경과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제외)를 적용해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으며, 단지 내에는 중앙 수경시설과 단지광장이 어우러진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또 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남·녀구분 독서실 등이 구성되는 교육 특화 커뮤니티인 에듀 Lynn을 비롯해 유아용풀이 있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등 고품격 커뮤니티를 마련한다.     

이밖에도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시스템, 스마트홈 IoT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실 거주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가구당 주차대수를 1.45대로 확보하고, 확장형 주차, 전기자동차 충전시설 등을 도입해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주차 시의 어려움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은 현재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일원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일원에서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출처 : 인사이트코리아(https://www.insightkorea.co.kr)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1800-2273

  • 사업개요

    사업개요

    사업명 -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 입지안내

    입지안내

    다운2지구-선바위지구-KTX역세권(복합환승센터)까지 이어지는 개발 프리미엄과 울산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민간 투자 7.4조원 계획)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기대

  • 단지안내

    단지안내

    단지 인근 입화산, 어린이공원(예정) 및 자연녹지에 둘러싸인 쾌적한 주변환경과 수경시설/잔디광장에 다양한 테마로 연추된 공원 같은 단지조경

  • 세대안내

    세대안내

    기본형, 발코니 확장형, 유상옵션 선택여부에 따라 콘센트, 스위치, 등기구 위치 및 개수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로